사직동맛집, 동네에서 찾은 우사기야 텐동 좋아!
공룡은 일본여행을 자주가곤 했는데, 코시국이라 이젠 여행도 힘들고 힐링할 기운이 없네요. 육식공룡 짝꿍이 사직동맛집이 있다고 찾은 곳에 텐동먹고 간만에 일본 여행온듯 분위기도 느껴보자며 동네를 뒤적뒤적 거리다가 겨우 찾은......
정말 찾기 힘든 곳에 있지만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좋아좋아. 인테리어를 보면 정말 정성가득하게 지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저기 토기 모양이 정말 눈에 쏙 들어오는 간판이었습니다. 토끼가 일본어로 우사기라서 그런거 같아.
내부로 들어오면 중간에 닷지가 있으며 양 옆으로 테이블이 있습니다. 깔끔한 느낌이고 조명도 그렇게 밝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네요. 다만 조금 아쉬운건 일본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깔렸으면 더욱 느낌이 좋았지 않았나는 개인적인 공룡느낌
텐동에는 정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우엉도 있고 새우도 있고 고구마인가? 꽈리고추 가지 그리고 큰 장어까지 바사삭한 튀김은 정말 유후인 우동집에서 먹었던 바싹한 튀김과 느낌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 기분좋았던거 같아요.
여기는 밝은 낮에 오는거보다는 정말 해 뚝떨어진 저녁에 오는게 완전 좋은거 같습니다. 추가로 메밀소바도 시켰는데 왜 사진이 없는지 도통 찾아볼수가 없네요. 하지만 소바도 좋았어요. 그리고 모듬튀김인가 시켰던거 같은데 도대체 먹는다고 정신이 팔렸는지 왜 사진이...주르륵 아쉽네요 진짜 여기 오키나와맥주가 있는데, 진짜 잘 없는 생맥이에요. 오키나와생맥 너무 맛있습니다. 캬 '<~ 진짜 너무 앜앜앜 했던 기억밖에 없네요. 맛있어요. 사직동 동네 맛집으로 종종갈듯!
오키오키 오키나와!
짤막한 오키나와생맥주 영상.